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개교 71주년 기념 기부 감사패(장) 수여 및 오찬회 개최
    등록날짜 2017.05.02 18:13조회수 864
  • [대학발전기금 기부소식]

     

    “기부 감사패(장) 수여 및 오찬회”

     

      지난 달 4월 19일(수) 개교 제71주년 기념 행사시 대외교류센터에서는 최근 학교 발전을 위해 귀한 기금을 후원해 주신 주요 기부자들을 모시고 개교기념 기부 감사패(장) 수여 및 오찬회 행사를 가졌습니다. 이날 기부 감사패(장)는 재단법인 인춘(이사장 장선), 이정문 동문, 강남대학교총동문회, 고인이 되신 윤순희님 유족대표 박충경 교수(본교 취업지원팀 교수), 김치국 국장(본교 동문지원국 국장, 총동문회 사무총장) 이상 다섯 분에게 수여했습니다.

      재단법인 인춘(http://inchoon.org/front/)은 미래 우리 사회의 중요한 일원으로 활동할 학생들의 교육을 지원하는 장학사업, 장애인 등 소외 계층의 복지 증진 사업, 소외 계층의 문화 혜택 및 문화 예술인을 후원하는 문화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는 재단입니다. 우리 대학과의 인연은 음악학과 이승희 교수의 장학금 유치를 통해 인연이 되었으며 현재 음악학과 재학생 1명에게 졸업 시까지 전액 장학금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이정문 고문은 행정학과 동문으로 용인시 민선 3기 시장(2002~2006년)과 강남대학교총동문회 제21대, 22대 총동문회장(2008~2011년)을 역임했으며 현재 강남대학교총동문회 고문으로서 모교 발전을 위해 동문들의 화합과 단결을 위해 봉사하고 있습니다.

      강남대학교총동문회(회장 안영희)는 지난 한 해 개교 70주년을 기념해 많은 동문들로부터 대학발전기금을 유치하였을 뿐만 아니라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총동문회초청 해외현장체험연수’를 통해 후배들의 해외 견문과 현장교육의 기회를 제공하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모교와 동문회 발전을 위해 기여하고 있습니다.

      2016년 9월 고인이 되신 윤순희님은 본교의 발전을 위해 대학발전기금을 기부해주셨습니다. 유족대표 박충경 교수에게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드리며 고인이 되신 윤순의님께 천국의 은혜가 함께 있기를 기도합니다. 

      경영학과 동문으로 현재 본교 동문지원국 국장과 총동문회사무총장을 맡고 있는 김치국 국장은 2009년 5월부터 2017년 2월까지 학교 발전을 위해 매월 소정의 대학발전기금을 기부하였으며 동문지원 사업을 비롯해 총동문회의 발전을 위해 봉사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사회 곳곳에서 강남대학교의 발전을 물심양면으로 후원해주신 분들을 모시고 개교 71주년을 기념하여 강남대학교 전 구성원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기부 감사패(장) 수여와 기부 감사 예우품을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개교 71주년 기념식을 마치고 기부 감사 오찬회가 열렸습니다. 오찬회에는 재단법인 인춘 장선 이사장을 비롯해 기부 감사패(장) 수상자 및 안영희 총동문회장, 봉후종 수석부회장, 지태환 감사 등 총동문회 주요 임원을 모시고 윤신일 총장, 전병찬 부총장, 안정호 기획처장, 조찬수 총무처장, 이승희 교수, 이진우 대외교류센터 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 발전의 소식을 전하고 앞으로도 각별한 애정과 관심으로 후원을 약속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