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강남대학교 교직원 봉사 프로그램 '사랑나누기' 진행
    등록날짜 2017.12.20 13:05조회수 998
  •  

    강남대학교는 지난 14일 2017학년도 2학기 ‘사랑나누기' 교직원 봉사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교직원 봉사 프로그램 ‘사랑나누기’는 강남대 교목실과 글로컬사회공헌센터의 주관으로 교직원들이 2학기 기말고사 기간을 맞아 시험공부로 지친 학생들에게 간식을 제공하는 따뜻한 봉사할동이다.

     

    이번 행사는 오전 9시 30분부터 아침을 든든히 먹고 기말고사를 잘 치러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샬롬관 로비, B108호 앞에서 진행됐다.

     

     

     

    '사랑나누기' 행사에 참여한 교직원들은 기말고사 준비로 아침을 거르고 등교하는 학생 1,000여명에게 샌드위치와 음료를 나눠주고 따뜻한 격려의 말을 전했다.

     

    기말고사 기간의 마지막 날임에도 불구하고 재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교직원들의 적극적인 봉사 참여로 예정된 행사 시간보다 일찍 마무리됐다.

     

     

    교직원 봉사 프로그램 ‘사랑나누기’에 참여한 교직원은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작게나마 정성과 온기를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참여 소감을 전했고, 교목실 이숙희 팀장은 "앞으로도 학우들과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좋은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업무와 수업 가운데 시간을 내어 참여한 교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사랑나누기 프로그램이 재학생들의 학업 증진과 건전한 대학 생활을 돕는 교직원 봉사활동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