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현물기증] 스마트폰으로 열고 공유하는 학생사물함 기증
    등록날짜 2018.03.30 22:25조회수 1,134
  • “스마트폰으로 열고 공유하는 학생사물함 기증”

     

    3월 28일(수) 후생관 1층에 학생사물함이 새롭게 들어왔습니다. 새로 들어온 사물함은 스마트폰으로 열고 공유하는 무인택배, 물품보관 서비스 시스템을 갖춘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2015년 9월 학생사물함을 기부한 ㈜제로비스(대표이사 문태주)에서 기존 사물함을 최신형으로 업그레이드해 무상으로 기증해 주셨습니다.

     

     

    ㈜제로비스에서 기증한 라커는 32칸의 개인사물함을 갖추고 있습니다. 동전이나 열쇠가 필요없고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사물함을 실시간 관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유 기능을 통해 여러 명의 친구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제로비스의 현물기증은 소프트웨어응용학부 강현우 교수(교무처장)와 문태주 대표이사와의 인연을 통해 유치되었습니다. 문태주 대표이사는 2015년 본교 현물기부가 이루어진 후에도 학생들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해주셨습니다. 이번에 현물기증된 사물함은 기존 사물함에서 볼 수 없었던 손잡이가 없는 깔끔한 외관과 수려한 디자인 및 편의성, 강남대학교 로고 삽입의 센스가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제품에 대해서 설명하는 (주)제로비스 문태주 대표이사]

     

    ㈜제로비스(대표이사 문태주, http://www.zerovice.kr)는 0(Zero)과 Service를 합성한 단어로 고객에게 “0“순위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되겠다는 다짐을 담고 있습니다. ㈜제로비스는 스마트 폰을 이용한 보관/배송 서비스를 통해 IoT(사물인터넷) 물류 시장을 이끄는 혁신적인 스마트 사물함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하는 업체로서 향후 성장이 기대되는 회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