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강남대학교 복지융합인재학부, 구갈동 주민센터에서 페이스페인팅 재능 나눔
    등록날짜 2017.09.27 20:06조회수 2,366
  • “강남대학교 복지융합인재학부, 구갈동 주민센터에서 페이스페인팅 재능 나눔”


    -디자인 나눔 및 다양한 봉사에 적극 참여-

     

    -

     

    강남대학교(총장 윤신일) 복지융합인재학부 학생들은 27일 오전 용인시 구갈동주민센터 내 주민쉼터에서 열린 관내 어린이집, 유치원 아동과 함께하는 나눔장터 행사에 참여해 재능기부 봉사를 실시했다.

     

    강남대학교 복지융합인재학부 학생들은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을 위한 페이스페인팅으로 이번 행사에 동참했다.

     

     

    관내 어린이집, 유치원 아동과 함께하는 나눔장터는 아동들에게 중고 물품을 직접 판매하는 체험학습 기회를 제공하여 올바른 경제 관념을 세우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행사는 강남마을 인근 어린이집, 유치원 아동 100여명이 참석해 나눔장터, 퍼포먼스 공연,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재능기부에 참여한 강남대 학생들은 각자 재능을 살려 다양한 페이스페인팅으로 행사에 참여한 아동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최호천 복지융합인재학부 학부장은 "지역단체와의 연계를 통해 학생들이 지역주민들과 함께 호흡하고 재능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보람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강남대 학생들이 다양한 봉사 실천에 동참하고 지역사회에 기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남대학교 복지융합인재학부는 장애인, 노인,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행사 등 도움이 필요한 곳을 직접 찾아 디자인 나눔 및 봉사에 참여하고 있으며, 용인시와 함께 마을기업인 내동마을 등 사회적기업 4사의 브랜드 디자인과 포장 디자인, 홍보용 리플렛 등을 제작하는 재능기부도 진행했다.

     

     

    < 행사사진 더보기: https://goo.gl/9Yxwh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