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강남대학교, 2018 고교 학부모 연수 및 간담회 개최
    등록날짜 2018.08.23 15:36조회수 656
  •  

    강남대학교(총장 윤신일)는 22일 오전 10시 강남대학교 우원관 대강당에서 학부모 200여 명을 대상으로 '2018 고교 학부모 연수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강남대학교와 용인교육지원청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학부모 대상 대입 제도 안내를 통한 교육정책에 대한 이해도 증진을 위해 강남대학교, 경기대학교, 단국대학교, 명지대학교, 아주대학교가 참여했다.

     

     

     

    2018 고교 학부모 연수 및 간담회는 용인교육지원청과 연계하여 학부모 대상 대규모 세미나를 진행함으로써 지역사회의 유기적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학부모의 올바른 교육 문화 확산 및 대입제도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용인교육지원청 홍기석 교육장과 강남대학교 박영란 입학처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대입전형에 따른 지원 전략과 정보 ▲입학사정관이 들려주는 대입준비 방법 ▲2019학년도 대학별 입학전형 안내 ▲학교/학부/학과 전공 1:1 맞춤형 상담 등 변화하는 대입 제도와 준비 방안 안내, 대학별 입시 상담을 통한 진학 방향성 설정 등으로 참여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강남대학교 박영란 입학처장은 “2015 개정교육과정과 빠르게 변화하는 입시 제도에 관한 실질적인 진로진학 정보의 제공을 통해 고교 학부모님들의 교육정책에 대한 이해와 사교육비 절감이 기대된다”라며 “참여 대학별 입학사정관의 1:1 입시상담을 통해 입학전형 신뢰성을 제고하고 대입 방향성 설정에 도움을 받으시는 유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