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강남대학교, 2019년 강남대학교 신년예배 개최
    등록날짜 2019.01.04 11:43조회수 680
  •  

    강남대학교(총장 윤신일)는 지난 2일 오전 11시 우원관 대강당에서 ‘2019년 강남대학교 신년예배’를 드렸다.

     

     

    이날 신년예배에는 윤신일 총장을 비롯해 교수, 직원, 조교 등 약 300여명이 참석했으며, 지난 2018년을 돌아보고 새로운 2019년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윤승태 목사(교목실장)의 인도로 시작된 신년예배는 백용기 목사(일반대학원장)의 기도와 KNU Amici 중창단의  ‘참 좋으신 주님’과 ‘부흥’ 특송, 윤승태 목사의 ‘시온의 대로’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윤승태 목사는 말씀을 통해 “참다운 회복은 우리가 어떻게 끝내는 것이 아닌 어떻게 시작하는가에 있고, 무엇을 소유하느냐가 아니라 무엇을 바라보느냐에 있다.”며 “이런 의미에서 강남대학교가 한 해를 시작할 때 희망을 바라봐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마음을 어떻게 두느냐에 따라 하나님의 역사하심이 달라지며 마음이 부실해지면 정작 바라봐야 할 것을 보지 못하는 우를 범하게 된다”라며 “어떤 상황에 대해서 마음의 생각에 따라 걸림돌이 되기도 하지만 디딤돌이 되기도 한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주님의 마음을 품어야 하며, 그 순간 주님께서는 그 길로 인도해 주실 것”이라며 “우리가 강남대학교의 구성원으로 살아갈 때 더 힘든 상황이 있을 수 있지만, 각자가 주님의 마음을 품고 나아가고 협력하면 그런 어려움이 소멸되는 역사가 일어날 줄 믿는다”고 말씀을 전했다.

     

     

    사진 더 보기::>>http://bit.ly/2si5H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