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강남대학교 편입학 지원자 대상 특별 프로그램 개최
    등록날짜 2018.01.19 11:36조회수 1,733
  •  

     

    강남대학교(총장 윤신일)는 지난 18일 오후 12시 강남대 샬롬관 B108에서 ‘2018년학년도 편입학 지원자 대상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 프로그램은 강남대학교에 지원한 편입 지원자를 대상으로 본교의 체계적인 학생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1:1 진로 상담을 통해 본교에 등록해야 하는 이유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편입 지원자들에게 본교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 체계적인 학생지원 프로그램 설명을 위해 구체적인 사항을 포스터와 현수막으로 제작하여 샬롬관 로비, 각 고사실 층별 안내 게시판, 포스터, 광고보드 등 에 부착했다.

     

    2018년학년도 편입학 지원자 대상 특별 프로그램은 편입 영어 시험을 마친 지원자들에게 런치박스(샌드위치, 음료, 과일, 견과류)를 제공하고 시청각 자료와 함께 강남대학교만의 장점, 취창업프로그램, 학사제도, 글로벌 프로그램, 장학금 수혜 등 다양한 정보를 쉽게 전달했다.

     

     

     

     

    Your Dream is Our Future라는 주제로 시작된 강의는 70년 역사와 학부/학과 혁신 및 인재상, 편입생들을 위한 취·창업 준비 트랙, 비교과 프로그램 및 교내 학생지원 부서 안내, 전부전과, 장학금 및 해외연수 프로그램 안내 순으로 진행됐다.

     

    20여분의 편입 지원자 대상 홍보 프로그램을 마치고 샬롬관 힐링존에서 진행된 1:1 진로상담에서 편입 지원자들은 편입에 대한 고민과 졸업 후 진로, 강남대학교의 궁금증 등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남대학교 기호운 입학전형관리팀장은 “편입학 지원자 대상 특별 프로그램을 통해 편입시장에서 본교의 이미지 제고 및 경쟁력 강화의 기반을 마련하고 편입 지원자들에게 본교의 다양한 교육 및 지원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가 되었다” 며 “이번 행사가 체계적인 취·창업 system, 학사제도, 장학금, 비교과 프로그램 등을 편입 지원자들에게 알리고 본교 인식 제고 및 등록률 향상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프로그램에는 강남대학교 입학처 홍보단 늘품 단원들이 함께해 접수 및 안내를 하며 원할한 행사 진행을 위해 힘썼다.

     

     

      

     


    강남대학교는 1946년 중앙신학원 설립을 시작으로 1953년 국내 최초로 사회사업학과를 신설, 1981년 국내 최초로 부동산학과 신설, 1991년 국내 최초 노인복지학과 신설, 2006년 국내 최초 실버산업학부 신설, 2017년 가상현실전공, 데이터사이언스전공, Wel-Tech융합전공 국내 최초 신설 등 최초의 시간들로 시대를 리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