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2019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개최
    등록날짜 2019.02.21 18:33조회수 1,927
  •  

     

    강남대학교(총장 윤신일)는 21일 오후 1시 30분 강남대학교 우원관 대강당에서 2019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을 개최했다.

     

     

    서병학 입학처장의 사회로 시작된 입학식은 기도, 전병찬 부총장의 입학허가 선언, 신입생 선서, 장학증서 수여, 전병찬 부총장의 입학식사, 봉후종 총동문회장의 환영사, 교가제창,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입학식에서는 중등특수교육과 이유진 학생과 부동산건설학부 강성모 학생이 경천애인을 실천하는 강남인으로서 대학생활에 성실히 임할 것을 다짐하며 신입생 전체를 대표하여 선서를 했다.

     

     

    이어진 장학증서 수여에서는 장학금 수여자 146명 중 우원 장학금(전체수석) 수여자 이유진 학생과 강성모 학생, 목양 장학금(전체차석) 수여자 이다은 학생과 박준성 학생이 대표로 장학증서를 받았다.

     

     

      

     

     

    강남대 전병찬 부총장은 “1946년 이웃을 사랑하는 작지만 아름다운 마음으로 시작된 강남대학교는 명실상부한 수도권의 알찬 대학으로 자리매김했다”라며 “강남대에서 배운 지식과 소양을 바탕으로 사회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오만여명의 선배의 뒤를 이어 강남대의 새로운 역사의 주인공이 되길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강남대학교 총동문회 봉후종 회장은 “강남대는 기독교 정신과 홍익인간 이념을 바탕으로 경천애인을 실천하는 인재를 양성하는 창학 이념을 바탕으로 1946년 개교하여 민족과 인류를 위해 진리, 자유, 평등, 평화, 복지를 추구하며 지금까지 오만여명의 인재를 배출했다”라며 “강남대학교에서 미래를 준비하며 기존의 틀을 깬 창의력을 연마하고 새로운 도전 앞에 두려워 말며, 열정과 용기를 가지고 사회에서 사랑과 봉사를 실천하는 멋지고 아름다운 지성이니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더 보기::>>http://bit.ly/2BWrdx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