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강남대학교, 개교 72주년 기념식 개최
    등록날짜 2018.04.23 10:02조회수 1,163
  •  

    강남대학교(총장 윤신일)는 19일 오전 11시 강남대학교 우원관 대강당에서 개교 72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윤신일 총장을 비롯해 내•외빈, 교수, 직원, 조교 및 대학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해 개교 72주년을 축하했다.

     

    감사예배를 시작으로 진행된 기념식은 교직원 근속상, 공로 표창, 특별 표창 수여, 발전기금 전달식, 기념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서진수 경제세무학과 교수와 신건호 유아교육과 교수가 30년 근속상, 강창욱 중등특수교육과 교수와 김충인 직원 등 8명이 20년 근속상, 고인곤 글로벌경영학부 교수와 공공인재학과 김명환 교수 등 7명이 10년 근속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어 공로 표창은 박명숙 유아교육과 교수, 이상섭 직원, 장혜진 조교, 국제지역학부 안희균 학생 등 10명, 특별 표창은 전호성 사회복지학부 교수와 박영란 실버산업학과 교수, 강태우 직원 등 11명이 각각 수상했다.

     

     

    시상식 후에는 강남대학교 총동문회에서 오는 6월 시행하는 총동문회 초청 해외 현장체험 연수를 위한 발전기금 2,639만원을 기탁했다. 이밖에도 오세진 글로벌경영학부 교수가 경영대학 학생들을 위한 장학기금으로 500만원, 유호림 경제세무학과 교수를 비롯해 세무학과 졸업생 김범용, 남윤종, 임경인 동문이 세무학과 학생들을 위한 장학기금으로 728만원, 강남대학교 여교수회(회장 박진희 음악학과교수)에서 학교발전을 위해 써 달라고 100만원을 각각 기탁했다. 

     

    또한 개교 72주년을 맞아 후배들에게 점심 식사를 제공하는 '선배가 쏜다!' 행사를 열어 선배들과 후배들이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재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강남대 윤신일 총장은 “강남대가 숱한 역경과 어려움 속에서도 하나님을 믿고 의지하며 개교 72주년을 맞았다”며 “대내외적 전반에 걸친 새로운 질서와 패러다임의 변화 요구에 맞춰 강남 가족이 하나가 되어 도전의 역사를 써나가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