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중국 린이대학교 방문단과 협력 논의
    등록날짜 2019.05.03 15:21조회수 945
  •  

     


    강남대학교(총장 윤신일)는 4월 30일 오전9시 중국 린이대학교 교수와 학생들이  양교의 교류확대를 위해 강남대학교를 찾았다고 밝혔다.

     

     

    중국 린이대학 교육학원 장홍고 원장, 린이대학 학생관리과 부춘장 과장, 린이대학 주영 선생 외 학생 44명으로 구성된 린이대학교 방문단은 교육관 소극장에서 강남대학교 역사 및 배경, 학과, 일반대학원 교육학과 및 대학원, 대학원 입학 안내 등을 통해 강남대학교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캠퍼스 투어를 통해 이해도를 높였다.

     

     

      

     

      

     

    또한 이번 학생단 방문은 그동안 학교 관계자의 방문이 아니라 학생들이 직접 강남대학교 캠퍼스를 방문해 강의실, 도서관, 기숙사 및 편의시설 등을 견학하는 것에 대해 더 큰 의미가 있다.

     

     

    중국 린이대학교는 산동성 린이시의 유일한 종합대학교로 1941년에 설립되어 현재 43,000 여명의 학생과 2600 여명의 교수 및 직원,140 만평에 달하는 캠퍼스, 각종 교육실습용 설비를 갖추고 경제학, 법학, 교육학, 문학, 역사학, 이학, 공학, 농학, 경영학 등 20 개 단과대학에 80 개의 전공이 있다. 

     

     

    강남대학교 이동주 대외교류센터장은 "중국 린이대학교와 강남대학교는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적이고 호혜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 왔다”라며 “이번 방문을 통해 양교가 관계를 더욱 공고히 다지고 글로벌 감각을 갖춘 국가 핵심인재양성에 앞장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 더 보기::http://bit.ly/2vBxN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