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강남대학교, (재)용인문화재단 공동주최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JESUS CHRIST SUPER STAR)"
    등록날짜 2017.07.26 15:46조회수 758
  • 강남대학교 글로벌인재대학은 6월 30일 재단법인 용인문화재단과 협약을 통해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JESUS CHRIST SUPER STAR)"를 공동주최하기로 하였다.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JESUS CHRIST SUPER STAR)는

    세계적인 뮤지컬 작곡가 앤드류 로이드 웨버와 작사가 팀 라이스 콤비의 초기 대표작으로, 1971년 뉴욕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뮤지컬 고전 중 하나다. 이 뮤지컬은 예수의 마지막 7일간의 행적을 록음악에 녹여낸 록 뮤지컬 작품이다. 특히 유다의 시선에서 지저스를 바라보는 파격적인 재해석으로 화재를 일으킨 바 있다.

     

     

    본 공연은 강남대학교 글로벌인재대학의 소속 학부(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지난 5월 오디션을 진행. 선발된 연기자와 독창자, 합창단이 밤낮으로 땀 흘려 일구어낸 대작이며, 오는 7월 29일 토요일 오후 5시에 용인 포은아트홀 대극장에서 약 90분 공연으로 개막한다.

     

    이번 공연은 강남대학교와 (재)용인문화재단의 공동주최로 새로운 영상, 시작 디자인 무대와 함께 성악과 더불어 합창과 무용을 바탕으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뮤지컬과 오페라를 동시에 관람할 수 있는 한여름 저녁 록 오페라 축제의 자리를 마련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