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2017년 신년 축하예배 및 시무식 시행
    등록날짜 2017.01.09 10:27조회수 1,298
  • 2017년 새해를 맞이하여 학교 구성원들의 화합과 조직공동체 의식강화를 위해 ‘신년 축하예배 및 시무식’이 2017년 01월 02일에 우원관 대강당에서 약 300여명의 교직원이 참석하여 행사를 개최하였다.

    백용기 학장의 기도와 윤승태 교목실장의 ‘현숙한 여인의 신앙’의 말씀, 아미치 남성중창단의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은혜로운 특별찬양으로 새해를 축하하는 예배드림으로 2017년을 시작하였다.

     

     

     

     2017년 시무식에서는  교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소통하는 귀중한 순서를 가졌고, 박광희 교협 회장, 김형수 교수,  정재봉 노조지부장,  조익형 선생의 새해인사를 통해 새해의 바람과 다짐을 들을 수 있었다.

    윤신일 총장님의 신년사에서는 정유년 새해를 맞아 강남가족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하였으며, 지난 한해 어려운 시련을 잘 견디고 수년간의 어둠의 늪에서 벗어나 새로운 희망과 감사의 큰 꿈을 꾸는 한해가 되기를 희망하셨다.

    2016년은 외부평가를 대비하여 전 구성원들이 노력하였고 그 결과 재정지원제한대학이라는 불명예를 벗어나게 되었고 어려운 상황 속에서 CK특성화 사업에 선정되는 등 구성원들의 헌신의 노력에 대하여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지난해는 중장기 발전계획과 특성화 계획재수립, 학사구조개편과 교육과정개편이 이루어 졌고 올해는 그 계획을 실행에 옮겨야 하는 중요한 시점이며, 새롭게 시작하는 학사운영에 혼선이 있을 수 있으나 구성원들이 서로 힘을 합쳐 새 희망을 위해 힘과 지혜와 노력과 정성을 모아 주시길 당부 하셨다.

    시무식 이후 샬롬관 식당에서 떡국과 다과를 나누며 2017년 다가올 새로운 변화를 기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