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심전국제교류재단, 제13차 재외공관장 초청 조찬회 개최
    등록날짜 2018.12.21 16:51조회수 1,374
  •  

    심전국제교류재단은 지난 12월 15일(토) 오전 7:45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제13차 재외공관장 초청 조찬회를 개최했다. 

     

     

    이번 조찬회는 심전국제교류재단 윤신일 이사장을 비롯하여 김항경 이사, 장현 이사, 주 루마니아 김은중 대사, 주 몽골 정재남 대사, 주 남아공 (보츠와나) 박종대 대사, 주 브루나이 윤현봉 대사, 주 아르헨티나 임기모 대사, 주 우즈베키스탄 권용우 대사, 주 인도 신봉길 대사, 주 체코 문승현 대사, 주 키르기즈공화국 하태역 대사, 주 코스타리카 윤찬식 대사, 주 쿠웨이트 홍영기 대사, 주 트리니다드토바고 성문업 대사, 주 파푸아뉴기니 강금구 대사, 그리고 강남대학교 전병찬 부총장, 박노식 교무처장, 곽철완 학생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박효춘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됐다. 

     

     

    조찬회에서는 지금까지 심전국제교류재단 소개 및 사업실적, 심전 장학생 인터뷰 영상 등에 대한 박효춘 국장의 간단한 설명과 각 재외공관장들의 자유로운 질의 응답, 기념촬영의 순서로 진행됐다. 

     

     

    심전국제교류재단의 장학사업 및 교류사업에 많은 대외공관장들의 관심이 있었으며. 조찬회를 통해 심전국제교류재단과 재외공관, 강남대학교간의 상호 협력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

     

     

    심전국제교류재단은 故심전 윤도한 박사님의 유지를 받들어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교육의 기회를 박탈당한 세계 각국의 젊은이들에게 한국을 알리고 한국의 우수한 교육을 제공해 세계를 이끌어갈 인재양성과 한국과 세계 여러나라와의 우호증진을 위한 민간 외교사절단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