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강남대학교 후원의 집, 카페 찬란한
    등록날짜 2019.11.01 15:00조회수 1,553
  • [강남대학교 후원의 집]

     

     

    강남대학교 후원의 집, 카페 찬란한

     

     

     

    지난 10월 30일, 샬롬관 뒤편 네 번째 강남대학교 후원의 집으로 ‘카페 찬란한’이 새롭게 가입했다. 카페 찬란한은 샬롬관 뒤 편 원룸촌이 밀집한 골목에 위치하지만 동네가 조용하다보니 산책하다 만나게 되는 ‘찬란한’ 이란 상호를 보고 궁금함에 한 번 눈길이 가고 투명한 유리창에 드리워진 하늘거리는 흰색 커튼 사이로 예쁘고 달콤해 보이는 디저트에 이끌려 카페에 들어가게 된다.

     

      

      

    아담하지만 조용해서 여유있게 차를 마시며 쉴 수 있고, 매장에서 직접 구운 휘낭시에, 파운드케잌, 에그타르트, 쿠키, 오란다, 마들렌, 쇼콜라케잌 등 각종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일명 카페 찬란한은 감성카페와 디저트가 만난 편안하고 맛있는 공간이다.

    카페 찬란한 최미정 대표는 ‘디저트는 무조건 달다는 편견을 깨고 싶었고, 100% 우유생크림, 프랑스와 뉴질랜드산 버터 등 좋은 재료로 담백하고 건강한 맛과 즐거움을 나누고 싶어 디저트 카페를 열었다.’ 그리고 강남대학교 후원의 집을 약정하게 된 계기는 ‘강남대학교와 이웃하며 학생들도 카페를 이용해주는데 나도 학생들에게 무엇이든 보탬이 되면 좋겠다 생각하던 차에 먼저 후원의 집에 가입한 도시락&반찬가게를 보고 이거다 싶어서 연락했다’고 한다.

     

      

     

    카페 찬란한에서는 그날 만든 신선하고 맛있는 각종 디저트 외에도 커피, 라떼, 티 특히, 찬란한에서 맛보는 크림가득 아인슈페너와 요즘처럼 환절기에 딱 어울리는 진저레몬티는 그 맛의 특별함을 자랑한다. 또한 고객 취향에 맞추거나 사전 예약으로 회의나 이벤트 행사 시 디저트 박스 케이터링도 가능하다.

     

      

     

    한적한 골목에 위치하다보니 학생들이 많이 오지는 않지만 드문드문 들러주는 강남대학교 학생들이 참 고맙다는 최미정 대표는 오래도록 강남대학교와 이웃하며 학생들이 졸업 후 학교를 찾아왔을 때 추억하며 들를 수 있는 감성카페, 디저트 전문 카페로 함께 하고 싶다며 학교 발전과 학생들을 위해 소액이지만 매월 후원을 이어가고 싶다고 전했다.

     

     

    학교도 ‘카페 찬란한’의 발전을 기원하며 감사의 뜻으로 지난 10월 30일 강남대학교 후원의 집 현판을 수여했다. 강남대학교 구성원들의 많은 이용을 부탁하며, 용인시 기흥구 강남서로 68번길에서 만나는 후원의 집 ‘카페 찬란한’도 지역주민들과 강남대학교 구성원들로부터 오래도록 사랑받기를 기대한다.

     

      • 매장위치 : 용인시 기흥구 강남서로 68번길 3-9, 유림빌1층 카페 찬란한

      • 영업시간 : 일 ~ 목요일, 11:30 ~ 19:00

      • 디저트&음료 : 휘낭시에, 파운드케잌, 에그타르트, 쿠키, 오란다, 마들렌, 쇼콜라케잌

                                 커피, 아인슈페너, 라떼, 티, 에이드 등

      • 매장서비스 : 디저트 포장 및 단체주문 디저트 박스 케이터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