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학기 정규학기 심전생활관 입사 안내문
1. 심전생활관 입사일: 2018.02.26.(월) ~3.1.(목) 09:00~18:00
※ 직전학기 보관물품이 있는 경우 물품보관증(학생증 및 신분증) 필히 지참.
2. 입사절차: 2018.02.26.(월) 부터 아래의 생활관 입사절차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행정실 방문 → 호실 확인 → 입사서약서 제출 및 관생수칙 수령 → 호실열쇠 수령 → 호실 내 비치 물품 확인 및
이상(파손) 유•무 확인 → 물품확인서 작성 및 제출 → 생활관 입사 완료
3. 유의사항
1) 공휴일 기간에는 생활관 입사업무를 진행 않습니다.[단 3월1일(목)은 진행]
2) 배정된 호실을 무단으로 변경 및 호실을 타인에게 양도 할 경우 『심전생활관운영규정』에 의거 하여 ‘벌점부과’ 및 생활관 ‘입사취소’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생활관 호실 내 취사(조리) 도구를 반입할 수 없습니다.
4) 기타 문의사항은 해당 행정실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문의전화
가. 심전생활관 1관(구관): 031-280-3906, 3907, 3911
나. 심전생활관 2관(신관): 031-899-7121 ~ 6
5. 상담시간: 09:00 ~ 17:00(주말 및 공휴일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