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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심전생활관 추가선발]2018학년도 2학기 심전생활관(2관) 관생 추가 선발 공고
    등록날짜 2018.08.10 13:28조회수 938
  • 2018학년도 2학기 심전생활관(2관) 관생 추가 선발 안내

     

    1. 추가 모집 인원

      가. 모집 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심전 제 2관)

      나. 모집 인원 : 남·여 약간 명(※추후 변동 될 수 있음.)

     

    2. 생활관생 특전 : 심전생활관장학금 지급(타 장학금과 중복 수혜가능) 등

     

    3. 재학생·복학생 추가 선발 일정

      가. 신청 기간 : 2018.08.11.(토) ~ 08.19.(일)

      나. 신청 방법 : 웹(Web) 신종합정보시스템(홈페이지 참조)

      다. 선발 기준 : 거리 및 성적 순 “직전학기 학사경고 및 벌점 15점 이상 - 선발 제외”

      라. 선발 발표 <선발기준에 의함>

        1) 발 표 일 : 2018.08.21.(화) 09:00

        2) 확인방법: 웹(Web) 신종합정보시스템에서 확인

      마. 기숙사비 납부

        1) 납부기간: 2018.08.21.(화) ~ 08.23.(목) “은행업무 마감 시까지”

        2) 납부방법: 종합정보시스템에서 합격 및 고지서 확인 후 본인성명으로 국민은행에 납부

                          ※학생 본의 명의(학번-성명 순서)로 납부(예: 20180000홍길동)

                          기입 가능 자릿수 초과 시 학번을 우선으로 기입하여 납부

      바. 호실배정 확인

        1) 룸메이트 신청 불가(임의 호실 배정)

        2) 호실배정 확인 : 2018.08.24.(금) 17:00 _ 웹(Web) 신종합정보시스템

      사. 입사예정일 : 2018.08.27.(월)

      아. 퇴사예정일 : 2018.12.21.(금)

     

    4. 생활관에 입사 시 ‘기숙사 제출용 폐결핵 검사지’ 필히 제출

        ※입사 시 폐결핵 검사지 미제출시 입사 불가(직전학기 제출자 제외)

        ※「결핵예방법」 11조(준수사항)에 의거 학생 건강보호 및 결핵예방을 위하여 기숙사 입소학생

     결핵검진을 연1회 이상 의무적으로 시행 및 관할부처에 보고 하도록 법률로 제정되어 있습니다.

            - 발급처 : 지역 보건소

     

    5. 기숙사 입사 추가 신청 시 유의사항

      가. 입사신청 및 기숙사비는 위의 기간에만 받습니다. (룸메이트 신청 불가-임의 호실 배정)

      나. 웹(Web) 신종합정보시스템의 주의사항과 기숙사 일정을 확인한 후 신청하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신청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심전생활관 문의 : 심전 1관_031-280-3906~7/3911 / 심전 2관_031-899-7123/7124~6

     

     

    강남대학교 심전생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