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2학기 재학생 등록금 최종납부 및 분할납부 안내
1. 등록기간 가. 재학생(학부/대학원) 일시납부 최종등록기간 : 2016.09.26(월) ~ 09.28(수) 17시까지 나. 재학생(학부/대학원) 분할납부 등록기간(신청자에 한함) 1) 2차 등록기간 : 2016.09.27(화) ~ 09.30(금) 17시까지 2) 3차 등록기간 : 2016.10.25(화) ~ 10.28(금) 17시까지
2. 납부은행 : 국민은행 전국지점
3. 등록방법 : 가.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출력 - 은행 창구에서 직접납부 또는 고 지서에 표기된 가상계좌로 송금(예금주: 학생본인명 강남대학교) 나. 전액 장학금 수혜자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반드시 고지서를 출력후 등록기간에 은행을 방문하여 납부 절차를 완료하여야 하며, 장학금 수혜자가 미등록시 당해학기 장학금은 취소 됩니다.
4. 등록금 납부 확인 : 종합정보시스템에 로그인하여 기본정보조회의 등록조회 화면에서 확인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날부터 확인 가능)
5. 등록금영수증이 필요한 경우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날부터 가능) 가.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등록관리 - 교육비납입증명서 출력 - 교육비납입확인서를 출력하여 사용 (직인생략) 나. 직인이 찍힌 교육비납입확인서가 필요한 경우 교학행정실에서 교육비납입확인서를 신청하시기 바랍 니다. - 교학행정1실(샬롬관) ☏ 280-3410 - 교학행정2실(천은관) ☏ 280-3840 - 대학원교학팀 (샬롬관 10층) ☏ 280-3471
6. 기타 가. 9학기 이상 등록자는 수강신청 학점과 등록금 고지금액을 확인 후 납부바랍니다. ① 0~3학점 : 수업료의 1/6 ② 4~6학점 : 수업료의 1/3 ③ 7~9학점 : 수업료의 1/2 ④ 10학점 이상 : 전액 나. 등록금고지서에 있는 가상계좌는 개인별로 부여된 계좌번호이므로 예금주는 학생 본인입니다. 따라서 입금자의 명의와 상관없이 등록금을 가상계좌에 입금하면 등록 처리됩니다. 다. 등록금 납부,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과 관련된 문의처 ① 등록금 납부관련 문의 : 031-280-3563(회계경리팀) ② 학부생 장학금 및 대출관련 문의 : 031-280-3547(장학복지팀) ③ 대학원생 장학금 및 대출관련 문의 : 031-280-3475(대학원교학팀)
총 무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