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2학기 재학생 등록금 추가2차 납부 안내
1. 등록대상 :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정규학기 및 9학기 이상)
2. 등록기간 : 2018.09.11.(화) ~ 09.13(목)매일17시 마감
3. 등록금 고지서 출력
가. 정규학기 : 2018.09.06.(목)부터
나. 학부 9학기 이상 : 2018. 09. 11.(화)부터
4. 등록방법 : 종합정보 로그인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 출력 → 은행창구 직접납부 또는 고지서상의 가상계좌로 송금
5. 납부은행 : 국민은행
6. 등록금 납부 확인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기본정보조회 → 등록조회 화면에서 확인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날부터 확인 가능)
7. 등록금 납입 영수증이 필요한 경우
가. 학교 홈페이지 → 자주찾는서비스 → 인터넷증명발급
나. 종합정보 로그인 → 등록관리 → 교육비납입확인서를 출력
다. 교학팀에 신청
- 교학1팀 (샬롬관1층) ☏(031)280-3413
- 교학2팀 (경천관1층) ☏(031)280-3990
- 대학원교학팀 (샬롬관10층) ☏(031)280-3474
※ 2018년 연말정산용 [교육비납입증명서]는 2019년1월부터 가능
8. 기타사항
가. 전액 학비감면을 받은 경우(실납부금“0”원)에도 반드시 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기간 에 국민은행 방문하여 납부절차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나. 등록금고지서에 있는 가상계좌는 개인별로 부여된 계좌번호이므로 예금주는 학생 본 인입니다. 따라서 입금자 의 명의와 상관없이 등록금을 가상계좌에 입금하시면 등록 처리됩니다.
다. 등록금 납부,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과 관련된 문의처
① 학부생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관련 문의 : 장학복지팀(031-280-3547)
② 대학원생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관련 문의 : 031-280-3477(대학원교학팀)
③ 등록금 납부방법 문의 : 031-280-3563(회계경리팀)
** 정부지원 학자금대출 안내 **
-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에서 온라인 신청
- 문의전화 : 1599-2000(한국장학재단 콜센터)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