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학기 재학생 정규 추가2차 등록기간 안내
1. 등록대상 : 재학생(학부/대학원) 추가2차 및 정규학기 초과 학점등록생
2. 등록기간 : 2018.03.13(화) ~ 03.16(금) 매일17시 마감
3. 등록방법 : 종합정보 로그인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 출력 → 은행창구 직접납부 또는 고지서상의 가상계좌로 송금
4. 납부은행 : 국민은행
5. 등록금 납부 확인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기본정보조회 → 등록조회 화면에서 확인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날부터 확인 가능)
6. 등록금 납입 영수증이 필요한 경우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날부터 확인 가능)
가. 종합정보 로그인 → 등록관리 → 교육비납입증명서출력 → 교육비납입확인서를 출력 하여 사용(직인생략)
나. 직인이 찍힌 교육비납입확인서가 필요한 경우
1) 학교 홈페이지 → 자주 찾는 서비스 → 인터넷증명발급
2) 교학팀에 신청
- 교학1팀 (샬롬관1층) ☏(031)280-3413
- 교학2팀 (경천관1층) ☏(031)280-3990
- 대학원교학팀 (샬롬관10층) ☏(031)280-3474
※ 2018년 연말정산용 [교육비납입증명서]는 2019년1월부터 가능
7. 기타사항
가. 9학기 이상 등록자는 수강신청 학점과 등록금 고지금액을 확인 후 납부바랍니다.
① 0~3학점 : 수업료의 1/6 ② 4~6학점 : 수업료의 1/3
③ 7~9학점 : 수업료의 1/2 ④ 10학점 이상 : 전액
나. 전액 학비감면을 받는 경우(납부금“0”원)에도 반드시 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기간에 은행에서 납부절차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다. 등록금고지서에 있는 가상계좌는 개인별로 부여된 계좌번호이므로 예금주는 학생 본 인입니다. 따라서 입금자의 명의와 상관없이 등록금이 가상계좌에 입금되면 등록 처 리됩니다.
라. 등록금 납부,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과 관련된 문의처
① 학부생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관련 문의 : 장학복지팀(031-280-3547)
② 대학원생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관련 문의 : 031-280-3477(대학원교학팀)
③ 등록금 납부방법 문의 : 031-280-3563(회계경리팀)
** 정부지원 학자금대출 안내 **
-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에서 온라인 신청
- 문의전화 : 1599-2000(한국장학재단 콜센터)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