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동계방학 심전생활관 관생 선발 공고
1. 신청자격 : 본교 재학생 / 유학생
2. 신청기간 : 2018.11.13.(화) ~ 11.25.(일) 24:00 까지
3. 신청방법
가. 재 학 생 : 온라인 신청[본교 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
나. 유 학 생 : 방문접수[심전2관 행정실, 신청서 작성 및 증빙서류(서약서) 제출]
※ 유학생은 ‘동계방학 및 2019-1학기’ 신청 동시 진행
4. 선발인원 : 약간 명(본교 학사일정 및 주요 행사 등을 고려하여 인원 확정 예정)
5. 사용기간
가. 계절학기 : 2018.12.21.(금) ~ 2019.01.16.(수) 까지
나. 재 학 생 : 2018.12.21.(금) ~ 2019.02.08.(금) 까지
다. 유 학 생 : 2018.12.21.(금) ~ 2019.02.28.(목) 까지 _ 방학 전체
※ 2019-1학기 심전생활관 기숙사 입사 준비로 인하여 사용기간 연장 불가
6. 합격발표 : 2018.11.28.(수) 17:00 / 본교 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에 공지 예정
7. 납부기간 : 2018.11.29.(목) ~ 12.05.(수) “은행업무 마감 시간 까지”
8. 납부계좌
가. 은 행 명 : 국민은행 775101-00-042240
나. 예금주명 : 강남대학교 심전생활관 기숙사비
다. 입 금 자 : 반드시 학생 본인명의(학번-이름 순서)로 납부 요망(예: 201800001홍길동)
9. 룸메이트 신청 안내
가. 신청기간 : 2018.12.10.(월) ~ 12.16.(일), 09:00 ~ 24:00 까지
나. 신청방법 : 본교 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개별 신청
다. 신청제한 : 희망호실(룸메이트) 배정인원과 신청인원이 상이 할 경우 신청 불가능
(예: ‘4인실’에 ‘3명’만 희망 호실을 신청하는 경우 신청 제한)
※ 심전 1관 _ ‘2명, 4명’ 신청 가능 / 심전 2관 _ ‘2명, 4명, 6명’ 신청 가능
10. 호실확인 기간 : 2018.12.19.(수) 17:00 / 본교 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에서 확인가능
11. 심전생활관 기숙사비 안내
12. 유의사항 : 동계방학 중 생활관 연수 등의 행사로 인한 소음이 다소 발생할 수 있으므로,
입사 시 서약서를 작성하여야하며, 이점 유념하시어 신청바랍니다.
13. 문의사항 : 심전 1관 _ 031-280-3906~7/3911 / 심전 2관 _ 031-899-7125~6/7123
강남대학교 심전생활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