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동계방학 심전생활관 관생 선발 안내
2017학년도 동계방학 기간 중 심전생활관 관생을 아래와 같이 선발하오니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자격: 본교 재학생 / 대학원생[심전샌활관(2관) 게스트하우스] / 유학생
2. 신청기간: 2017.11.20(월) ~ 12.03(일)
3. 신청방법
가. 재 학 생: 온라인 신청[본교 홈페이지(신종합정보시스템)]
나. 대학원생: 게스트하우스 공실 확인 후 방문접수(심전생활관 2관 행정실: 031-899-7124)
* 게스트하우스는 심전생활관(2관)에 한하여 신청 가능
다. 유 학 생: 방문접수[심전생활관 1관 행정실, 신청서 작성 및 증빙서류(서약서) 제출]
4. 선발인원: 미정(2017학년도 동계방학 중 본교 학사일정 및 주요 행사 등을 고려하여 선발인원 확정 예정)
5. 사용기간: 2017.12.22(금) ~ 2018.02.11(일)_방학전체
가. 계절학기: 2017.12.22(금) ~ 2018.01.15(월) 까지
나. 유 학 생: 2017.12.22(금) ~ 2018.02.11(일) 까지
*2018-1학기 심전생활관 기숙사 입사준비로 인하여 사용기간 연장 불가
6. 합격발표: 2017.12.05(화) / 본교 홈페이지(신종합정보시스템)에 공지 예정
7. 납부기간: 2017.12.05(화) ~ 12.11(월) "은행업무 마감 시간 까지"
8. 납부계좌
가. 은 행 명: 국민은행 775101-00-042240
나. 예금주명: 강남대학교 심전생활관 기숙사비
* 반드시 학생 본인 명의(이름-학부-학년 순서)로 납부 요망(예: 홍길동사복2)
9. 희망호실(룸메이트) 신청 안내
가. 신청기간: 2017.12.13(수) ~ 12.17(일), 09:00 ~ 24:00시 까지
나. 신청방법: 본교 홈페이지(신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개별 신청
다. 신청제한: 희망호실(룸메이트) 배정인원과 신청인원이 상이 할 경우 신청 불가능
(예: "4인실"에 "2명"만 희망호실을 신청하는 경우 신청 제한)
10. 호실확인 기간: 2017.12.20(수) 오후 5시 본교 홈페이지(신종합정보시스템)
11. 기숙사비 안내: 첨부파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