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학생생활상담소)편입생 멘토-멘티 프로그램 "멘티" 모집 안내
    등록날짜 2017.03.16 14:11조회수 1,697
  • (학생생활상담소) 편입생 Mentor-Mentee 프로그램

    “멘토” 모집 안내

    학생생활상담소는 선배 편입생의 학교적응 경험과 학습 노하우를 후배 편입생에게 전달하고, 선후배 편입생간의 연대감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학부소속감 및 학교적응력을 높이고 강남대학교 학생으로서 자긍심을 갖기 위하여 편입생 Mentor-Mentee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편입생 후배에게 멘토가 되어줄 선배 편입생 멘토일반학부 멘토를 모집하고 있으니, 재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 자격기준: 편입한 학생으로 현재 4학년이거나, 편입생에게 멘토가 되어줄 수 있는 일반 학부 재학생.

    ? 모집인원: 학과별 1~2명

    ? 지원사항: 팀별 활동지원금을 활동 종료 후 멘토에게 장학금으로 지급(150,000원)

    ? 신청기간: 2017년 3월 16일(목)~3월 24일(금)

    ? 활동기간: 2017년 3월 27일(월)~6월 2일(금)

    ? 활동시간: 일주일에 1회 활동. 활동기간 중 총 3회 활동.(1회 2시간 이상)

    ? 활동내용: 영화보기, 차 마시기, 도서관가기, 같은 책 읽고 소감나누기, 고궁나들이, 대학로에서 연극보기, 노래방가기, 팀별로 뭉쳐보기, 민속촌, 놀이동산 가기 등의 미션을 수행하며 팀별 모임사진과 활동 내용과 증빙자료를 정리하여 상담소에 제출

    ? 활동특전: 사전교육과 Mentoring 기간 동안 즐겁고 성실하게 활동한 우수팀에게는 소정의 장학금과 마일리지가 지급됩니다.

    ? 신청방법: 학생생활상담소 홈페이지-프로그램 안내-프로그램 신청에서 신청

     

    강 남 대 학 교 학 생 생 활 상 담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