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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1학기 성적 입력 방법 안내[교·강사]
    등록날짜 2018.05.23 11:43조회수 994
  • 2018-1학기 성적 입력 방법 안내[교·강사]

     

     

    1. 성적평가 기준: 학칙 제 42조, 제 43조 및 동 시행세칙 제 23조

     

    2. ‘2018-1학기 성적평가방법 및 입력 안내문’ 및 ‘성적평가 상한등급 인원표’ 확인 방법 

    홈페이지(www.kangnam.ac.kr) 접속 → Service [종합정보시스템] 선택 → 로그인 → 학사행정 ‘성적관리 - 평가상한 제한인원참고 → [성적평가방법 및 입력 안내문 다운로드] 클릭

     

    3. 성적입력 방법 

    가. 입력 기간: 2018.06.08(금) 10:00 ~ 06.26(화) 24:00 

    나. 입력 방법: 홈페이지(www.kangnam.ac.kr) 접속 → Service [종합정보시스템] 선택 → 로그인 → 학사행정 ‘수업관리 -출석체크’ 메뉴 → ‘과목’선택 및 조회 → 출석체크 완료 후 [저장] 클릭 → [평가점수관리] 클릭 → ‘총점’ 입력 후 [저장] 클릭(※ 평가상한 제한인원 참조) → [성적으로 이관] 클릭 → 학사행정 ‘성적관리 - 성적입력/정정’메뉴 → ‘과목’선택 및 조회 → 학생 ‘점수’확인 → ‘F사유’ 및 ‘예외처리여부’입력 → [성적저장] 클릭
    ※ 성적입력 기간내는 [평가점수관리]의 성적으로이관까지만 입력하면 입력 완료되며 “성적부/출석부 제출”은 제출기간이 아니므로 클릭이 안되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4. 학생 출결관리의 엄정성 강화로 각종 평가의 출결관련 증빙자료 요청시 제출이 가능토록 2018-1학기 부터는 평가점수 입력 시 시험및과제물(90%)과 출석(10%) 점수를 개별 입력하도록 변경함. 따라서 학생이 성적산출근거를 요청할 때 제시할 수 있도록 시험답안지, 과제물, 상대평가 변환 점수 등의 자료를 1년간 반드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5. 성적 확인 및 이의신청/정정기간: 2018.06.27(수) 10:00 ~ 06.29(금) 24:00 (☞ 정정방법은 위의 ‘3. 입력방법’과 동일) 

    [ 성적 확인 및 이의/정정 신청기간 중에는 항상 연락이 가능하도록 조치 바라며, 연락 처가 변경 또는 잘못 수록된 경우 강의계획서의 주연락방법을 수정하여 주시기 바람]

     

    6. 성적평가표 및 출석부는 전산출결시스템에서 입력한 성적과 비교 확인 후 저장버튼만 누르면 제출처리가 완료됩니다.

      (이전 페이퍼로 제출하였으나 2014-2학기부터는 제출하지 않음)

     

    7. 모바일 전자출결시스템 시행 확정 안내

    가. 개통시기 : 2017. 11. 27(월) 09시부터 시범 가동

    나. 2017-2학기에 모바일 전자출결시스템을 도입하여 시범 운영한 결과 사용 편리성과 출결 확인시간 단축 등의 장점이 확인되어 2018-1학기부터 모바일 전자출결시스템을 모든 교과목에 도입하여 시행하므로 2018-1학기의 출결사항 입력시 모바일 전자출결시스템에만 입력이 가능하므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다. 2018-1학기 모바일 전자출결시스템에 입력된 출결사항은 종합정보시스템 전자출결에 이관, 입력 조치하여 별도 입력이 필요 없으며, 주말(공휴일 포함)에 입력한 출결사항은 매주 월요일(공휴일 다음날) 9시에 이관조치되므로 출결사항 확인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라. 모바일 전자출결시스템 이용 중 불편사항이 발생할 경우 해당 교학팀 또는 교무팀으로 연락 바랍니다.

     

     

     

    2018. 05. 21.

    교 무 처 교 무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