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강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일본IT취업 K-MOVE 스쿨 9기 수료식 개최
    등록날짜 2023.05.19 16:09조회수 547
  • 강남대학교(총장 윤신일)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5월 17일(수) 일본IT취업과정인 K-MOVE 스쿨 9기생의 수료식을 개최했다. 2022년 9월26일에 시작하여 8개월의 기간동안 일본어와 JAVA 과정을 공부하고 일본의 IT 기업에 취업하였으며 동경, 오사카, 후쿠오카, 히로시마 등의 지역으로 출국을 앞두고 있다. 

     

     

    담당교수인 이정연 교수는 일본의 IT 기업들과 강남대학교와의 가족기업을 맺고 많은 선배기수들을 취업시켰으며 지금까지 일본현지에서 근무하고 있는 강남대 출신 재직자들을 격려하고 관리하고 있다. 이번 9기 연수생들의 취업 또한 강남대 선배들이 많이 재직하고 있는 회사와 연계하였고 8개월간 학생들의 수업과 취업을 총괄하여 지도하였다. 

     

     

    이번 수료식에서는 신종민, 안수빈 연수생이 공로상을 수상했으며, 김형준, 신종민 연수생이 출석우수상을 수상하였고, 이여름 연수생이 성적우수상을 수상하였다. 

     

     

    현재 K-MOVE 스쿨 10기생들을 모집하고 있으며, 2023년 6월 19일부터 새로운 기수들의 출발을 예정하고 있다. 일본취업에 관심있고 열심히 일본어와 프로그램을 배워보고자 하는 4학년 학생들과 졸업생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하고 있다. (담당교수 이정연 : bijou122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