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2020년 강남대학교 신년예배 및 시무식
    등록날짜 2020.01.02 18:54조회수 1,205
  • 강남대학교(총장 윤신일)는 2일 오전 11시 강남대 우원관 대강당에서 ‘2020년 신년예배 및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신년예배 및 시무식에는 윤신일 총장을 비롯해 교수, 직원들이 참석해 새로운 2020년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2020년 신년예배 및 시무식은 백용기 목사의 기도로 시작되었으며, 아미치 중찬단의 “물이 바다 덮음 같이” 찬양에 이어  “푯대를 향하여” 라는 제목으로 윤승태 교목실장이 말씀을 전했다. 윤승태 교목실장은 “새해 하나님이 주신 푯대를 향하여 한 마음으로 나아가자”며, “하나님을 사랑하고 사람을 사랑함으로 진정한 경천애인의 대학정신을 실천할 것을 소망한다”고 말씀을 전했다.

     

     

     

     

    강남대학교 윤신일 총장의 신년사에서 “학령인구 감소로 인한 급변하는 교육정책과 강사법 시행 및 11년째 등록금 동결이라는 대학의 위기 상황 가운데 교직원들의 노력으로 2019년 대학혁신지원사업과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 선정이라는 결실을 맺었다.”고 하며, 강남 구성원들의 노고에 경의를 표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2020년도에도 우리 선각자들이 예수그리스도 안에서 사람을 위한 꿈을 꾸었듯이 그 정신과 가치를 계승하여 새로운 2020년을 힘차게 나아가며 소망을 이루자”고 당부했다.

     

     

    이어 이홍직 인사처장과 강현우 기획처장, 조민관 총무처장이 각각 부서의 주요 이슈를 전달하며 강남 구성원들의 이해와 화합을 구했다.

     

    시무식을 마치고 샬롬관 식당에서 떡국과 다과를 나누며 학교 구성원들의 화합과 공동체의식 강화를 위한 2020년 첫 행사를 마무리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