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CTL] (2023-1) 학습공동체 모집 안내(~3/26)
    등록날짜 2023.03.13 14:04조회수 4,094
  • 신청 전 모집안내문과 신청서 내 '신청서 작성 전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학습공동체 신청 바로가기

    ◆ "팀 꾸리기가 힘들어요" 하는 학생들을 위해서,

    금학기부터 센터측에서 팀을 구성해드립니다!- [붙임2] 참조,  팀 구성 신청 바로가기 (클릭)

     

    ◆ 2022년 1,2학기 학습공동체에 참여한 학생들의 후기를 참고하세요!

    - 2022-1,2학기 CTL 프로그램 후기공모전 당선작 중 '학습공동체' 수상작 참조 [붙임5]

    - 2023-1학기 학습법특강 "강냉이가 전하는 CTL프로그램 안내" 참여 학생 인터뷰 참조 (금주 업로드 예정)

     

    FAQ

    Q1. 창의유형으로 신청하려는데, 저희팀에 해당하는 학습목표가 없습니다.

    A1. '기타'란을 선택해주시고, 세부 내용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선발이 된 후 목표는 센터측과 조정이 될 수 있습니다.

     

    Q2. 더체인지도 신청하고, 학습공동체도 신청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A2. 네. 교수학습지원센터 내 타 프로그램과 동시 신청 가능합니다. 단, 모두 선발되는 경우 프로그램은 별도 진행하셔야 합니다.

      ex1) 더체인지 활동을 하면서 학습공동체 활동 진행 (X)

      ex2) 더체인지 활동 시 진행했던 학습자료를 학습공동체 활동보고서 제출 (X) - 프로그램별 교차 점검 예정

     

    Q3. 2개의 팀으로 신청해도 되나요?

    A3. 아니요. 1팀만 신청 가능합니다!

     

    Q4. 지난 학기에는 신청서에 '지도교수 신청란'이 있었는데, 금학기 신청서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A4. 네. 지도교수 섭외는 "선발이 된 후" 진행합니다. 따라서, 신청서를 제출할 때에는 지도교수님을 섭외하지 않고, 학습공동체 선발 발표가 난 후에 섭외하시면 됩니다. - 추후OT(03.31.) 세부내용 안내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