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교내 출입 통제 시행 안내
    등록날짜 2021.01.07 19:20조회수 1,028
  •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교내 출입 통제 시행 안내

     

    코로나19 확산세가 연일 거세짐에 따라 코로나 안정시까지 교내 출입통제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강남대 구성원(교직원, 학생)은 필히 관련 내용을 확인하여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건물 출입 통제

        - 평일 18:00 이후 및 휴일(토,일,공휴일) 건물 출입 제한

          * 긴급 행정 업무의 경우에도 사용 신고 후 출입

       - 강의실 및 실습실 사용(평일 09:00~18:00)시 관할부서 허가 후 사용

         * 실습실은 평일 18:00 이후 및 휴일(토,일,공휴일) 사용 불허

     

    2. 건물 출입 통제에 따른 사용 신고/허가 관할부서 현황

        - 신고 : (행정부서)인사팀 / (교수연구실)해당 교학팀

        - 허가 : (강의실)교무팀, 대학원교학팀 / (실습실)해당 교학팀, 대학원교학팀

        - 평일 18:00 이후, 휴일(토,일,공휴일) 출입관리 : 안전시설팀

     

    3. 온라인 자가문진표 작성 및 제출

         - 강남대 구성원(교직원, 학생)은 교내 출입시 반드시 온라인 자가문진표 작성 및 제출

         - 관할부서 : (교직원)인사팀 / (학생)해당교학팀, 대학원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