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강남대 미래복지융복합연구소 (주)디에스티인터내셔날과 상호협력 업무협약식 체결
    등록날짜 2021.11.19 18:59조회수 671
  • 강남대학교 미래복지융복합연구소(소장 임정원)는 복지 융복합 연구의 확산를 위해 2021년 11월 19일 ㈜디에스티인터내셔날(대표 김형태)와 상호협력에 기반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상호 협력체계 구축과 리빙랩을 활용한 복지사회 실현 요구에 부흥의 실천으로 구체적인 연구프로세스스와 관련한 밀접한 소통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IT 전문서비스기업 ㈜디에스티인터내셔날은 21년간 쌓은 생체인증시스템, 디지털 무선통신 솔루션, 영상보안시스템, 모바일 보안 통신 분야의 목적지인 자율주행로봇 산업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노인 복지와 특수교육을 중심으로 ICT 융복합 공동연구와 산학협력 교류를 통해 웰텍(Wel-Tech) 확산에 일조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복지 기반 R&D 환경 조성과 웨어러블기기 융합연구의 구심적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이며 온택트비대면 휴먼 서비스연구를 추진하는 강남대학교 미래복지융복합 연구소와 ㈜디에스티인터내셔날의 협력으로 노인복지와 과학기술이 로보티시즘(Roboticism)으로 가는 길에 Wel-Tech의 지속적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