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강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취업검진소 행사 개최
    등록날짜 2022.09.07 17:08조회수 848
  • 강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박근호)는 9월 7일(수) 교내 인문사회관 1층 힐링카페에서 '취업검진소' 행사를 진행하였다. 취업검진소는 2022년 4월 개소한 강남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의 역활을 더욱 알리기 위한 행사이다. 재학생들의 다양한 고민을 진단하여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내의 적합한 프로그램을 추천하고 프로그램 참여를 독려하여 저학년 시기부터 체계적인 취업 준비를 지원하였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선착순 100명의 학생에게는 Lunch Box로 Subway 샌드위치와 음료를 제공하여 관심을 끌었다.  본 행사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역활과 위치를 알리는 성과가 있었고, 취업 준비와 관련된 고민이 있다면 언제든지 도움을 줄 수 있는 편안한 이야기 공간으로 상시 개방되어 있음을 알렸다. 또한, 10월에는 용인고용센터와 함께 커피트럭 홍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국민취업지원제도 등 청년 정책 정보를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아울러 용인시 하반기 일자리 박람회 등 대외행사도 계획하고 있다.

     

     

    강남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인문사회관 1층 학생성공센터 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센터 내 국민취업지원제도 상담창구를 별도 운영하여 '강남대학교 4학년 졸업예정자 및 졸업생'들이 고용복지플러스센터를 방문하지 않고도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의 상담창구를 통해 참여 방법과 지원 혜택 등을 안내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