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글로컬사회공헌센터, 용인시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MOU) 체결
    등록날짜 2021.07.22 14:54조회수 630
  • 강남대학교 글로컬사회공헌센터(센터장 김호연)는 용인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하재봉)와 07월 22일 용인시청 대외 접견실에서 자원봉사 문화 확산과 인적·물적 교류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호연 글로컬사회공헌센터장, 이명심 글로컬사회공헌센터 팀장, 하재봉 용인시자원봉사센터장, 이도건 사무국장 등이 참여 했다. 이번 협약으로 강남대학교 글로컬사회공헌센터와 용인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 활성화를 통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기여, 자원봉사 수요자 및 공급자 연계체제 구축, 자원봉사 프로그램 운영 정보 공유 및 개발, 프로그램 진행 협력 등 상호 지원하여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계획이다.

     

     

    김호연 센터장은 “강남대 학생들이 지역 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더불어 용인시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하여 용인의 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강남대학교 글로컬사회공헌센터는 경천애인의 창학이념과 봉사인 양성의 교육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사회현장에서 실천할 수 있는 사회봉사활동 환경의 조성과 지원을 위해 1995년에 설립되었으며, 재학생의 사회봉사활동에 참여토록 동기부여를 위해 사회봉사 교과목 운영, 사회봉사단 활동지원, 국내외 다양한 봉사프로그램의 개발과 외부봉사기관 및 단체와의 협력 업무를 전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