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강남대학교 산학협력단 위탁 하남시가족센터,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
    등록날짜 2022.12.08 13:56조회수 635
  • 강남대학교(총장 윤신일) 산학협력단에서 2021년도부터 위탁운영 중인 하남시가족센터는 지난 11월 29일(화) 226개소를 대상으로 실시한 ‘아이돌봄 서비스제공기관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아이돌봄 서비스제공기관 평가는 도시, 도농, 농촌으로 나누어 아이돌봄 서비스 성과, 아이돌봄 서비스 제공, 아이돌보미 확보 및 활동 참여, 아이돌봄 서비스 제공 인프라 등 4개 영역 12개 지표에 대해 전반적인 사업현황을 점검·진단·평가 했으며, 하남시 가족센터는 이번 평가에서 A등급을 받으며 사업운영 내실화 및 서비스 질 향상 노력을 높게 인정받아 전국 상위 15%의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또한, 11월 30일(수)에는 한해 사업을 보고하고 마무리하는 ‘2022년 하남시 가족센터 사업보고대회’를 하남시청 별관 대강당에서 개최하면서 올해 사업을 성공리에 마무리하기도 했다. 강남대 산학협력단 윤준선단장은 “위탁센터인 하남시 가족센터의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하남시가족센터의 센터장님,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하남시가족센터에서는 개인 및 가족상담, 아이돌봄 서비스, 공동육아나눔터 등 행복한 가정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