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강남대학교 글로컬사회공헌센터, 2022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 나눔' 행사 개최
    등록날짜 2022.09.07 14:40조회수 696
  • 강남대학교 글로컬사회공헌센터(센터장 김호연)는 9월 7일 샬롬관에서 홀몸 어르신과 소외이웃을 위한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 나눔' 행사를 가졌다.

     

     

    '사랑의 송편 나눔' 행사는 매년 개최하는 지역사회봉사 활동으로 소외계층에 속한 어르신들께 학생들이 직접 만든 송편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송편 나눔 행사는 강남대 글로컬사회공헌센터와 교직원 봉사회, 재학생 봉사자 20여명이 함께했다.

     

     

    이번 행사는 강남대 교직원 봉사회와 재학생봉사자들이 자발적으로 봉사에 참여해 소외이웃 및 노인 가정을 위한 송편을 손수 만들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이날 만든 송편은 15kg 상당으로 정성스럽게 포장하여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전달됐다.

     

     

     

    강남대 글로컬사회공헌센터 이명심 팀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사랑의 송편 나눔’ 봉사를 진행하여 어려운 이웃의 추석맞이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보람차다”라며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송편을 빚어 달라”고 말했다. 강남대 글로컬사회공헌센터는 지역사회 기관과 함께 장애인, 노인, 어린이 등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