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취지
고충상담소는 강남대학교의 모든 학생들이 행복한 대학생활을 영위하면서 성공적으로 졸업할 수 있도록 학교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고충을 상담, 처리하고자 함.(*학사, 전산, 시설관련 문의 및 건의는 온라인 도우미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제보 및 절차안내
- 1. 아래의 신청하기 버튼을 이용해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신청
- 2. 신청내역 접수
- 3. 신청자에게 상담 일정 및 처리계획 통보(전화, SMS 또는 이메일로 통보되므로 전화번호와 이메일주소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 4. 상담 진행
- 5. 상담 결과 회신
문의 : 마음나눔센터(031–899–7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