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2학기 심전생활관 종합고시반 선발 안내
1. 선발취지: 「고시반운영규정」 제1조(목적)에 따라 본교 재학생의 각종 공무원 및 교원임용시험 응시 지원을 위함.
2. 지원자격: 강남대학교 재학생(성적우수자 / 고학년 우선 선발)
3. 제외대상
가. 징계(유기정학 이상)중이거나, 징계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나. 학사경고 및 제적처리 자(서류심사 기준 해당학기)
다. 정규 재학연한을 초과하여 등록한 자
라. 기타 본교 장학금지급규정에 의거 장학금지급 결격사유에 해당되는 자
마. 직전학기 평점평균 3.5 미만 취득자 선발 제외
바. 직전학기 종합고시반 출석미달 지원자
사. 정규학기 기준 종합고시반 “4학기 초과” 지원자
4. 선발인원: 24명 이내_심전생활관 2관 기준
가. 남학생: 6명[공무원 임용반, 교원임용반]
나. 여학생: 18명[공무원 임용반, 교원임용반]
※ 지원자 성비에 따라 선발인원이 변경 될 수 있음
5. 신청기간: 2018. 08. 06.(월) ~ 08. 15(수) 자정 까지 e-mail 신청(제출서류 우편발송)
6. 제출서류
가. 공무원 임용반: 종합고시반 지원신청서, 성적증명서, 학과장추천서, 서약서
나. 교 원 임용반: 종합고시반 지원신청서, 성적증명서, 학과장추천서, 서약서, 학습계획서
※ 학과장 추천서, 서약서 등 날인이 필요한 첨부 서류는 종합고시반 신청기간 내 우편접수
7. 심사기간: 2018. 08. 20.(월) ~ 08. 22(수)
8. 심사방법: 서류 및 면접
9. 합격발표: 합격자 개별통보(예정)
10.특 전: 심전생활관 종합고시반 장학금 지급(기숙사비 50% / 심전생활관 2관 기준)
※ 심전생활관 퇴사 시 장학금 전액 환수 조치 원칙으로 함.
11. 입 사 일: 2018. 08. 30.(목) 예정(학사일정에 따라 변경 가능)
10. 접 수 처: 심전생활관 행정실 이메일 접수 judo@kangnam.ac.kr
11. 우편접수: 경기도 용인시 강남로 40 강남대학교 심전 1관 기숙사 행정실 종합고시반 담당자 앞
12. 퇴사일정: 2018. 12. 21(금) 까지
13. 문의전화: 심전1관 행정실 종합고시반 담당자 031-280-3911
- 2018학년도 2학기 심전생활관 종합고시반 지원자격 및 선발기준이 일부 변경 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