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학생역량) 2017-1학기 교육 환류 점검을 위한 “교육환경 개선 피드백 시스템” 사용 안내
    등록날짜 2017.03.09 09:13조회수 565
  •  

    “교육환경 개선 피드백 시스템”은

    학생들이 교육환경 개선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을 웹을 통하여 신청하고,

    학생역량지원센터에서 해당 개선 의견을 파악하여 관련 부서에 개선 요청하고,

    부서별로 개선 처리 결과를 받아 다시 의견을 제출한 학생 이메일로 답변을 보내는 전산 시스템입니다.

     

    학생들은 강의실, 실습실, 부대시설(도서관, 휴게실, 기숙사), 복지매장(매점, 식당), 편의시설(셔틀버스, 복사실), 기타환경 등의 교육환경에 대하여 아래 사항에 따라 불편사항이나 개선 요청 의견을 언제든지 제출하면 되며,

    학생들이 제출한 의견은 5일 이내에 학생 개별 이메일을 통하여 처리 결과를 피드백 하도록 하겠습니다.

     

    - 아 래 -

     

    1. 교육환경 개선 피드백 시스템” 제도 시행 목적

    가. 학생들의 물리적 교육환경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여 교육의 질을 개선하고자 함

    나. 교육환경에 대한 학생들의 개선 의견을 수렴하여 교육 수요자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함

     

    2. “교육환경 개선 피드백 시스템” 사용 방법: 자세한 사항은 사용자 매뉴얼 참조

    - 사용자 매뉴얼을 클릭한 후 다운로드하여 사용

    가. 홈페이지 로그인 → 나. 웹종합정보시스템 클릭 → 다. 학생관리에서 수업관리 클릭 → 라. 하단의 교육환경개선피드백 클릭 → 마. 신규 입력 클릭, 교육환경 구분 선택, 개선 요청의견 작성 후 저장 → 바. 교육환경개선 피드백 조회에서 신청한 개선 의견에 대한 처리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 상태가 처리 완료로 변경된 후에 학생 개인 이메일을 통하여 피드백 결과 확인

     

    3. 피드백 활동 우수학생 선발 및 장학금 지급

    - 학기당 5명 선발하여, 각 20만원 장학금 지급

     

    4. “교육환경 개선 피드백 시스템” 사용 시 문의사항은 학생역량지원센터(본관 1층 109호, 031-280-3157)로 문의 바랍니다.

     

     

    2017. 3.

     

    학 생 역 량 지 원 센 터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