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강남대학교, 2024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개최
    등록날짜 2024.03.06 14:25조회수 878
  • 강남대학교(총장 윤신일)는 2월 26일(월) 오전 11시 우원관 대강당에서 2024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행사를 개최했다. 입학식에서는 윤신일 총장의 입학허가 선언 및 입학식사, 공학배 총동문회장의 환영사, 박노식 교목의 기도, 음악학과 교수진 및 재학생들의 축가 순으로 입학식 행사가 진행됐으며 참석한 재학생과 교직원 모두 강남대의 구성원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신입생을 뜨겁게 환영하고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남대 윤신일 총장의 입학허가선언

     

    2024 입학식 참석 신입생 사진

     

    음악학과 성악중장단(음악학과 김서진, 손채연, 채수연, 홍가은)과 음악학과 권새롬 교수, 손혜수 교수, 이한나 교수, 피아노 구수경의 미니콘서트로 입학식 현장 분위기를 더욱 활기차게 꾸며줬다.   

     

    2024 입학식 음악학과 교수진 및 재학생의 축하 공연

     

    이번 입학식에서는 신입생 전체를 대표해 교육학과 나수민 학생과 스포츠복지학과 문다은 학생이 경천애인을 실천하는 강남인으로서 대학 생활에 성실히 임할 것을 다짐하는 선서를 했다.

     

    신입생 선서자 대표(교육학과 나수민, 스포츠복지학과 문다은)가 신입생 선서를 하는 모습

     

    장학증서 수여에서는 장학금 수여자 전체 136명을 대표해 우원장학금 수시 전체수석 글로벌경영학부 김동환 학생, 우원장학금 정시 전체수석 ICT융합공학부 김경호 학생, 목양장학금 수시 전체차석 인공지능융합공학부 김상연 학생, 목양장학금 정시 전체차석 ICT융합공학부 고동완 학생이 장학증서를 받았다.

     

    장학금 대상자들을 대표해 장학증서를 수여받는 모습

     

    1부 입학식에 이어 2부 신입생 환영식에서는 총학생회 'CHALLENGE', 입학처 공식 홍보대사 '늘품' 이 학교생활 이모저모를 알려줬고, 중앙 밴드동아리 '더씨', '스콥스', '시내터', 중앙 댄스동아리 '올클리어'의 축하 공연으로 2부 신입생 환영식의 열기를 더해줬다.

     

    2024 신입생 축하 영상

     

    2부 신입생 환영식 동아리 공연 2부 신입생 환영식 경품 추첨 당첨자들의 사진

     

    강남대 윤신일 총장은 "여러분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최선의 교육을 제공할 것이며, 모든 신입생 여러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교수와 직원 모두는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며 여러분을 지원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강남대에서 힘차게 새 출발하는 2024학번 새내기들을 축하하고 활기찬 대학 생활을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