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2016-2학기 강의평가 실시 안내
    등록날짜 2016.12.02 08:56조회수 1,520
  • 2016-2학기 강의평가를 아래와 같이 실시함을 공고하니 기간내에 전원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강의평가 기간

      가. 1차: 2016.12.21(수) 10:00 ~ 12.27(화) 24:00(☞ 학생 자율적 시행)

      나. 2차: 2016.12.28(수) 10:00 ~ 12.30(금) 24:00(☞ 성적확인 및 정정기간과 동일한 기간)

           (1차 미시행 학생 성적확인기간에 연동하여 필수 시행 후 성적확인 가능)

     

    2. 대상: 재학생 전원

     

    3. 강의평가 실시 방법: 본교 홈페이지 접속 ▶ 홈페이지 하단 “종합정보시스템”클릭 후 로그인 ▶ 수업관리 메뉴 ▶ 강의평가

     

    4. 강의평가 실시 대상과목: 2016-2학기에 신청한 교과목 중 예외과목을 제외한 모든 과목

     

    5. 강의평가 실시 예외과목

      가. Pass로 성적을 평가하는 교과목 중 “채플”, “졸업종합평가”, “어학연수”, “세계문화탐방(KGC)", "현장실습"등

      나. 실험ㆍ실습ㆍ실기과목 중 외부기관에서 성적을 평가하는 교과목으로 담당교원의 책임시간을 인정하지 않는 교과목

      다. 수업일수 1/2경과 후 강의담당교원이 변경된 교과목

     

    6. 참고사항

      가. 강의평가를 실시하여야만 2016-2학기 성적확인이 가능합니다.

      나. 강의평가 결과는 교수업적평가 및 수업개선에 반영되는 등 수업의 질을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므로 신중하게 실시하여 주기 바라며, 실시한 내용에 대한 학생들의 신분은 절대 노출되지 않음을 유념하여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다. 주관식 문항은 수강한 강좌에 대한 내용을 50자 이내로 적도록 되어있으며, 작성하지 않아도 강의평가 완료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라. 본인이 강의평가한 내용은 비밀이 보장되며, 한번 실시한 평가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마. 강의평가 시행에 대한 문의는 교무팀(031-280-3544)으로 연락 바랍니다.

     

    2016. 12. 01.

     

    교 무 처  교 무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