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강남대학교, 2022-2학기 강의평가 우수교원 및 KNU Teaching Award 수상자 선정
    등록날짜 2023.02.28 15:28조회수 1,445
  • 강남대학교(총장 윤신일)는 2022-2학기 강의평가 우수 교원 및 KNU Teaching Award 수상자를 선정했다. 우수 교원은 강의평가 점수가 우수한 교원 중 전체 우수 교원과 계열별 우수 교원을 구분해 선정되며, 전체 우수 교원 3인 및 계열별 우수 교원의 경우 계열별 강좌를 고려해 15인 내외에서 선정된다. 수상자로는 전체 1위 글로벌경영학부 박정준 교수, 최우수 교육학과 이희숙 교수, 최우수  글로벌경영학부 박정호 교수가 선정됐으며, 계열별 우수 교원으로는 글로벌문화학부 안진경 교수 외 14명이 선정됐다. 우수 교원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부상이 수여된다.

     

     

    KNU Teaching Award 수상은 최근 3년간 강의평가에서 4회 이상 수상한 우수 교원에게 시상된다. KNU Teaching Award 수상자로는 글로벌경영학부 박정준 교수 외 2명이 선정됐다. KNU Teaching Award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부상이 수여된다.

     

     

    혁신 수업 우수 교원은 창의융합 인재 양성 혁신 교수법 적용 창의융합 교과목으로 운영한 강좌 중 우수 교원 2인을 선정했다. 우수 교원에게는 상장과 부상이 수여된다.

     

     

    한편,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는 강의평가 우수 교원을 대상으로 서면 인터뷰를 진행했다. 인터뷰에 응한 교원의 수상 소감, 강의 준비 및 수업 운영 방식 등에 대한 내용은 본교 교수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와 첨부된 '2022-2학기 강의에날개를달다_우수강의사례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