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U7
강남대학교(총장 윤신일)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6월 24일과 25일 양일간 강원도 홍천 소노벨 비발디파크에서 ‘U7+대학 연합 취업캠프(이하 U7 취업캠프)’를 개최했다. U7 취업캠프는 본교와 안양대학교, 평택대학교, 한신대학교, 한세대학교 등 7대 대학이 참여하는 취업 역량 강화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1박 2일로 진행됐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U7 취업캠프는 경기 남부권 대학 간의 지속적인 교류와 협업을 통해 운영되고 있으며, 본교는 대학혁신지원사업으로 캠프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 캠프는 오프라인 캠프 참여 이전 재학생의 직무역량 검사 및 해석 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강원테크노파크 지역기업-청년 희망이음 지원사업과 연계하여 강원도 지역 기업 인사담당자를 초청해 기업 소개 및 직무와 취업의 다양한 Q&A를 통하여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 모의 직무 체험 프로그램을 통하여 타 대학 학생들과의 교류 및 직무를 경험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상호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센터장은 "U7 취업캠프가 지역 대학 연계 취업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 지역 대학과의 교류를 통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취업 지원에도 힘 쓸 예정이기 때문에 재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