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강남대학교 사회복지학부와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 업무협약(MOU) 체결
    등록날짜 2021.03.24 14:00조회수 1,068
  • 우리대학 사회복지학부(학부장 이준우)는 3월 23일(화), 샬1119 연구실에서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관장 한근식)과 업무협약(MOU)를 체결하였다.

     

    경천애인의 정신의 사회복지학 선도대학인 강남대학교와 그리스도의 사랑의 정신을 바탕으로 노인의 주체적인 삶의 가치를 실현토록 돕는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은 지역사회와 노인복지에 발전을 위해 함께 기여한다는 점에서 그 뜻을 함께 하고 있다.

     

     

    강남대학교 사회복지학부와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은 지역사회 노인과 그 가족이 가지고 있는 욕구의 해결과 당연히 보장받아야 할 권리에 대한 지원 및 노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노력을 함께 하며,  △산학 상호 간의 협동체계 구축,  △지역 내 노인 지원을 위한 전략봉사단 구축,  △전략봉사단 활동과 관련한  행정 사항 협조 및 협력,  △지역사회 노인 존중 및 인권 보호를 위한 네트워크 구축,  △나눔 문화 확산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적극적 연대,  △양 기관의 상호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연대 등에 대해 협력하기로 했다.


    본 협약을 통해 강남대학교 사회복지학부와 용인수지노인복지관은 나눔 문화 확산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노인인권사업 및 건강증진사업 전략봉사단 운영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은 강남대학교 사회복지학부와 용인수지노인복지관이 지역사회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확장시키기 위한 상호발전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