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강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위풍당당 모의면접' 취업 특강 개최
    등록날짜 2022.11.18 10:11조회수 328
  • 강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박근호)는 11월 16일(수)과 17일(목) 양일간 샬롬관 601호에서 ‘위풍당당 모의면접’ 취업 특강을 개최했다. 전·현직 인사담당자가 면접관으로 참여해 모의 면접 후 자세, 표정, 시선처리, 답변요령 등 맞춤형 1:1 피드백을 제공했다. 취업 준비생들에게는 유익한 시간이 됐으며, 면접에 대한 자신감과 취업역량 강화에 도움이 되는 특강이었다. 본 특강에는 강남대 재학생 뿐만 아니라 졸업생과 지역 청년들도 다수 참여했다. 

     

     

    참여한 학생들은 “면접 분위기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어서 좋았고, 답변 요령에 대한 구체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 또한 직무에 대한 이해, 기업에 대한 정보가 부족함을 느꼈고, 향후 취업 준비시 보완해야 될 것 같다”는 등의 긍정적인 소감을 밝혔다.

     

    강남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11월에 ‘스피치 면접 특강’, ‘이미지메이킹 및 비즈니스 매너 특강’, ‘직무 페스티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또한 ‘매일 대플’ 상시 상담 프로그램의 운영 및 대학생활, 진로고민, 직무고민, 구직기술, 일자리 매칭 등의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많은 학생들이 상담에 참여하고 있다. 강남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직무역량기반 경력 개발을 목표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