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강남대학교 교수회, 재학생 응원 프로젝트 행사 성료
    등록날짜 2023.11.10 16:21조회수 852
  • 강남대학교(총장 윤신일) 소속 교수들의 단체인 강남대 교수회(회장 김은애)는 10월 26일(목) 중간고사를 치르는 재학생들을 위해 간식과 음료수를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했다. 강남대 교수회는 재학생 1000여 명을 대상으로 준비한 햄버거와 김밥, 샌드위치, 빵 등 다양한 간식과 음료수를 샬롬관 1층 로비와 이공대 앞 주차장에서 학생들에게 나눠줬다. 

     

    재학생 응원 프로젝트 시작 전 샬롬관 1층 로비에서 찍은 강남대 교수회 기념사진입니다.

     

    강남대 교수회 소속 교수들이 직접 앞치마를 두르고 응원의 메세지가 담긴 스티커를 부착한 뒤 애정을 듬뿍 담아 건낸 간식을 받은 학생들은 모두 즐거운 표정을 지었다. 학생들은 중간고사 준비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잠시나마 맛있는 간식으로 재충전했고, 무엇보다도 따뜻한 격려와 함께 교수들이 직접 나눠주는 간식에 큰 감동을 받았다. 

     

    강남대 교수회에서 준비한 간식을 받기 위해 샬롬관 1층 로비에 줄을 선 학생들의 사진입니다.

     

    강남대 교수회 소속 교수들이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에서 강남대 윤신일 총장은 "우리 대학 내에서 이러한 행사가 자주 개최되어 교수님들과 학생들 사이에 좀더 친근한 유대가 형성되고 그를 통해 강남대가 지향하는 참교육이 현장에서 활발하게 이루어지기를 기대한다"고 격려했고, 부총장 이하 많은 실처장들도 행사가 진행되는 장소로 직접 찾아와 둘러보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강남대 교수회에서 학생들 간식을 준비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강남대 교수회에서 학생들에게 간식을 나눠주고 있는 사진입니다.

     

    이에 교수회 김은애 회장은 "앞으로도 기회가 될 때마다 자주 이러한 행사를 개최하는 것을 통해서 학생들에게 더욱 더 가까이 다가가는 교수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강남대 이공대 앞 주차장에서 간식을 받고 있는 학생들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