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강남대 사회적기업지원센터, 용인시 사회적기업협의회 및 협동조합협의회와 업무협약식 체결
    등록날짜 2021.06.17 11:07조회수 650
  • 강남대학교 사회적기업지원센터(센터장 최유진)는 6월 16일 용인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 회의실에서 용인시 사회적기업협의회 및 용인시 협동조합협의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은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공동 사업의 개발과 산학협력을 위한 유기적인 네트워크 및 정보지원을 목적으로 체결되었다. 

     

     

    이번 업무협약식은 강남대학교 사회적기업지원센터 최유진 센터장, 용인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엄주환 센터장, 용인시 사회적기업협의회 김민정 회장, 용인시 협동조합협의회 이종환 회장을 비롯하여 용인시의 우수한 사회적기업 대표가 참여하였으며 강남대학교의 예비사회적기업가들을 위한 사회적경제 인프라 구성을 위해 연대할 것을 약속하였다.

     

     

    강남대학교 사회적기업지원센터 최유진 센터장은 "강남대학교가 용인지역의 우수한 사회적기업들과 협력을 맺을 수 있어 기쁘다"며 "강남대학교가 용인시 사회적경제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또한 용인시 사회적기업협의회 김민정 회장과 용인시 협동조합협의회 이종환 회장은 "강남대학교 사회적기업지원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할 수 있어 감회가 새로우며 지원할 수 있는 분야는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강남대학교 사회적기업지원센터는 사회적기업 창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실제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회적기업 전문 창업지원 담당 부서이다.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우수한 예비사회적기업가 인재를 발굴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사회적경제 분야의 선도 대학으로 거듭나기 위하여 인프라 구축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