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업무협약 체결식
    등록날짜 2021.04.02 16:36조회수 417
  •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업무협약 체결식

     

    강남대학교(총장 윤신일)는 3월 31일(수) 강남대학교 본관 2층 중회의실에서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이사장 박진탁)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식에는 강남대학교 윤신일 총장, 윤승태 교목실장, 김호연 글로컬사회공헌센터장, 이숙희 팀장, 허정구 팀원 및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박진탁 이사장(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설립자), 김동엽 목사(사무처장), 박은영 사업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생명존중 캠페인, 협력, 교류를 목적으로 체결하였다.

     

    두 기관은 협약을 통하여 ▲재학생과 교직원들에게 생명존중 및 나눔 정신을 교육하며 캠페인을 실시 ▲캠페인에 필요한 강사, 홍보부스 설치, 홍보물 제공 ▲장기기증 안내문 비치 ▲재학생 대상 자원봉사 제공 ▲공동캠페인 전개를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강남대학교 윤신일 총장은 “강남대학교는 초교파 정신을 기초로 설립된 중앙신학교부터 시작되었으며, 올해 75주년을 맞이하였다. 신학대학으로 시작된 본연의 사명을 감당하기에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인근의 대학들과도 협력하여 장기기증운동이 활성화되도록 기꺼이 돕겠다.”고 하였다.

     

    이에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박진탁 이사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하여 장기기증운동이 강남대학교를 중심으로 인근 대학교들과 협력할 수 있는 시작점이 되길 바라며, 교직원 및 재학생들이 장기기증운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업무 협약식을 통해 전체 교직원 및 재학생들에게 본교가 추구하는 기독교 정신에 입각한 사랑과 희생의 봉사정신 구현으로 장기기증 문화에 발전에 본교가 작은 힘을 보태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