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닝캠퍼스 콜센터
민원안내
2020-2학기 안정적인 온라인 강좌 운영을 위해 이러닝지원부 콜센터를 운영합니다.
사업명 : 이러닝지원부 콜센터
사업기간 : 2020.09.01.(화) ~ 2020.11.13.(수)
- 평일 일과시간 09:00 ~ 17:00 -
사업내용 : LMS 활용 시 민원 해소 및 질의 응대
유선번호 : 031 - 280 – 3181 ~ 4번
2020-2학기 개강과 동시에 원격수업이 진행됨에 따라 원격수업 수강 시 발생하는 이러닝캠퍼스 시스템, 동영상 강의 수강, 출석체크와 관련된 다양한 문의를 원활하게 접수 및 처리하기 위한 콜센터가 11월 13일(금)까지 운영 예정
(교과관련 문의는 해당 학부(과)별 교학팀에 문의하면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