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100
  • 강남대학교 창업지원팀, 2024-1학기 Start-Up Crew(창업동아리) 및 KNU창업사관학교 오리엔테이션 개최
    등록날짜 2024.04.03 16:53조회수 794
  • 강남대학교 창업지원팀(팀장 이형렬)은 4월 1일(월) 창조산학관에서 Start-Up Crew(창업동아리)와 KNU창업사관학교 오리엔테이션을 공동 개최했다.

     

    Start-Up Crew(창업동아리), 창업사관학교 단체사진입니다.

     

    오리엔테이션은 Start-Up Crew(창업동아리)와 KNU창업사관학교 팀장들의 아이디어와 팀원 구성 소개로 시작됐으며, 창업지원팀 박지은 팀원의 프로그램 활동내용과 지원사항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시간을 가졌다.

     

    Start-Up Crew(창업동아리), 창업사관학교 의무사항 안내 사진입니다.

     

    Start-Up Crew(창업동아리)는 창업에 관심 있는 학생을 대상으로 활동지원비를 제공하고 월례회의를 통해 관리하여 창업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며, KNU창업사관학교는 창업을 준비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창업보육센터(센터장 서경환)와 연계하여 학생창업공간 사용 기회와 사업화지원금을 제공하여 아이템/아이디어의 구체화를 통해 사업화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Start-Up Crew(창업동아리)는 신규 동아리 5개가 선발됐으며, KNU창업사관학교는 신규 4개 예비 기업이 최종 선발됐다.  

     

    Start-Up Crew(창업동아리), 창업사관학교 안내자료 설명하는 사진입니다.

     

    이형렬 팀장은 "KNU창업사관학교 프로그램 시행 이례로 가장 많은 입교팀이 선발됐다'며 "'Start-Up Crew(창업동아리)와 KNU창업사관학교 입교생이 구상한 아이디어를 사업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