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ervices

기타서비스

세계화의 뉴리더 당신의 ‘푸른꿈’이 아름답습니다.
종합정보시스템 이용안내

가. 인터넷 익스플로러(IE)에서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으며, 크롬 등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최근에 IE에서 종합정보시스템을 이용하신 경우, 인터넷 사용 기록(캐시) 등의 문제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류가 발생할 경우, 브라우저 설정에서 인터넷 사용 기록을 삭제하시고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크롬(Chrome) 브라우저에서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방법

 

크롬 브라우저에서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방법 이미지

 

1. 브라우저 우측 상단 [...] 선택 후, [도구 더보기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선택

※ 엣지(Edge), 웨일(Whale) 등의 브라우저에서는 [Ctrl]+[Shift]+[Del] 키를 동시에 누르시면 같은 화면에 접근 가능합니다.

2. 기간을 [전체기간] 선택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실행

 

나. 인터넷 익스플로러(IE)에서 종합정보시스템 접속 시 재로그인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Edge 브라우저 팝업창에서 다운로드창이 나타나지 않을때

1. Edge 실행 아이콘에 마우스 우측버튼을 누른 후, 속성을 클릭합니다.

2. 속성 창 바로가기 탭 이동 후 대상 값을 아래 변경값으로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 변경전 : 설치경로\msedge.exe"  , 변경후 : 설치경로\msedge.exe" --disable-features=msDownloadsHub )

 

엣지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 창이 나타나지 않을 때 설명 이미지

 

※ 위 방법으로도 수정이 되지 않는경우 전산정보원(031-899-7273)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관리부서 :
전산정보원
[최종수정일 : 2024.01.03]